모리의 정보나눔공간

강남 이색 연말모임 장소 대여 본문

내관심사

강남 이색 연말모임 장소 대여

포레스트모리 2013. 10. 29. 01:55

강남 모임장소

 

 

 

4년동안 고생한 친구들과 졸업하면서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자 프라이빗한 파티를 준비했어요

 

저 포함 3명이 주최가 되서 연말모임장소 섭외하고 파티도 기획하고 모임 전부터 혼자 설레네요 ㅎㅎ

 

다들 이제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송년회다 망년회다 준비하느라 바빠지실텐데요 막상 12월이 되면 장소는 이미 발빠른자들의 것이 되어있죠

 

작년에 정말 하고 싶었던 연말모임장소 에서 못했던게 한이되어 이번엔 일찍이 장소 답사하고 예약하구 왔어요

 

역삼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면 도착하는 amorehouse~!

 

 

 

 

 

 

 

 

답답한 실내가 아니라 야외 테라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른곳들은 실내가 대부분이었는데 탁트인 공간이 마치 서울이 아닌 한적한 별장에 와있는듯한 느낌이였어요

 

 

 

 

 

 

 

원래 웨딩,돌잔치를 많이 하는곳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 센스도 느껴지구~

 

전문파티플래너분이 있으셔서 파티에 대한 기획도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단순히 술마시고 먹고 노는분위기가 아니라 그동안 고생했던 기간을 의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을거같은 생각에 많이 설레요 ~~

 

 

 

 

 

 

 

저희가 상담받고자 방문한날 프라이빗 파티가 진행중이였는데 재밌는 기획이 엿보였어요 ㅎㅎ

 

 

 

 

 

 

 

베스트드레서를 뽑아서 사진촬영을 하고 시상까지 하는게 마치 연예인들 연말시상식 같은 느낌도 들구 파티 중간중간 재밌는 게임들도 많이 진행해서 보는 저까지 어깨가 들썩들썩

 

 

 

 

 

 

 

아모르하우스는 독채 (1,2층) 전체를 다 빌릴 수도 있고 따로 층별로 빌릴 수도 있는데 1층이 2층보다는 인원을 조금 더 많이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1층으로 결정~! 100명이 조금 넘으시면 1층 빌리시구

 

강남 모임장소 50명정도이면 2층만으로도 충분할거 같아요

 

저희는 인원이 애매해서 버스 이용 못하는데 100명정도 되시면 지하철역에 버스로 이동할 수 있다구 하네요~

 

 

 

 

1층, 2층 꼼꼼히 나오는데 입구에 사진찍을 수 있는 zone도 마련해두었네요 역시 센스만점!

 

 

 

 

 

 

 

테이블 위 장식 하나하나 러블리하구 고급스러워요 *_*

 

 

 

 

 

 

연말모임장소 야외공간은 좋은 날씨와 어우러져 유로피안 파티 분위기도 풍기는것 같구 ㅎㅎ

 

 

 

 

 

 

 

 

여기저기 둘러보니 나올때쯤 해가 지기 시작했는데 프로젝트랑 음향시설이 잘 갖춰져있어서 나오는데 소리가 쩌렁쩌렁 자꾸 뒤를 돌아보게 되네요

 

 

 

 

파티 참석하신분들 말씀 들어보니 장소도 너무 멋진데 음식이 진짜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하나 집어먹고 오려나 눈치보여서 나왔는데 딱 보기에도 왠만한 호텔 수준 뒤떨어지지 않을정도로 비쥬얼 최강!

 

이색저인 연말모임도 맛있는 음식들도 너무 기대되요

 

송년회 잘 마무리하고 나서 리뷰도 다시 올려볼게요 ^^

 

강남에서 소규모로 모임이나 행사 기획하시는분들은 파티장소대여 할만한곳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이네요 ㅎㅎ 다들 얼마 안남은 올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