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 정보나눔공간

폴댄스 봉춤 춤추면서 살빼기 다이어트 인기 본문

내관심사

폴댄스 봉춤 춤추면서 살빼기 다이어트 인기

포레스트모리 2013. 8. 9. 10:40

폴댄스 다이어트 봉춤 춤추면서 살빼기

 

 

 

얼마전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선보인 안무가 화제가 되었죠

 

도의 장치 없이 맨몸으로 기둥에 매달려 묘기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이 안무로 한층 탄탄해진 멤버들의 몸매도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올여름 애프터스쿨과 함께 일명 봉춤으로 불리고 있는 폴댄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봉춤으로 춤추면서 살빼기에 효과적인 폴댄스 다이어트가 요즘 큰 인기랍니다

 

 

 

 

고정된 봉을 잡고 춤을 추는 폴댄스는 그간 우리에게 영화나 드라마 속 관능적인 춤을 추는

쇼걸의 이미지로 각인이 되어 퇴폐적인 문화의 하나로 치부되어 왔어요

 

 

 

 

하지만 최근 인기 여배우와 걸그룹 등의 다이어트 운동으로 폴댄스 다이어트가 알려지며

헬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댄스와 체조가 결합된 스포츠의 일종인 폴댄스는 지방을 분해하고 근육을 만드는 운동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전신운동으로 봉춤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주고 있어요

 

 

 

 

또 운동할때 분비되는 행복호르몬인 베타 엔돌핀이 많이 생겨서

폴댄스를 추면서 자신감은 물론 스트레스도 확~~ 풀려 건강에 아주 좋은 춤추면서 살빼기 방법이랍니다 ^^

 

폴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는데요 ~~

 

올여름 건강과 살이 빠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폴댄스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