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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 하얀 피부 만들기 생야채 vs 더운야채 먹는방법

모리하우스 포레스트모리 2013. 8. 27. 17:12

깨끗한 피부 만들기 하얀 피부 만들기

 

 

 

 

하얀 피부 만들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야채이죠

 

여러분, 어떻게 야채를 먹고 있습니까?

 

생야채나 더운야채 어떻게 먹는 편이시죠 ?

 

어느쪽에도 장단점이 있지만 오늘은 깨끗하고 하얀 피부 만들기에 효과적인 야채 섭취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 생야채 · 온 야채의 장단점

 

 

(1) 생야채의 경우

 

생야채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열에 의해 파괴하지 않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살아있는 효소나 여드름 · 피부염을 억제 해주는 폴리페놀 등의 파이트 케미컬을 섭취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구요!

 

다만, 대부분이 수분이므로 많은양을 먹을 수없고,

비타민 A · D · E · K 등 지용성 비타민이 흡수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2) 더운야채의 경우

 

더운야채는 가열함으로써 카사가 줄고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름으로 조리하면 지용성 비타민의 흡수율이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열함으로써 비타민이 깨지거나 데치는것으로,

비타민 B 군 · 비오틴 · 엽산 · 비타민 C 등 수용성 비타민과 폴리페놀 등의 파이트 케미컬이 도망쳐 버립니다.

 

 

 

■ 깨끗한 피부 만들기에 효과적인 야채의 먹는 방법

 

 

(1) 생야채의 경우

 

생야채를 많이 먹으려면 샐러드로 먹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지용성 비타민의 흡수율을 좋게하기 위해 드레싱 오일을 사용하거나

샐러드에 견과류 우유를 사용하는 등, 양질의 기름 성분을 더해 줍시다!

 

(2) 더운야채의 경우

 

더운야채 샐러드 먹는라면 가능한 가열 시간을 짧게,

그리고 삶은 않고 찌는 것으로 수용성 비타민의 손실을 최소화 해보세요

 

냄비에 소량의 물과 오일을 넣고 뚜껑을 덮고 5 분 정도 쪄서 먹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스프나 된장국 등 국물 째 먹는 조리법도 물에 녹인 비타민을 섭취 할 수 있으므로 권장합니다

 

 

 

 

슈퍼나 편의점에서 팔고있는 잘라서 파는 야채와 더운 야채는 살균되어 장시간 세척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영양소는별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야채주스도 가공시에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손실되는 일이 많습니다.

 

시판 샐러드나 주스를 산다면, 샐러리 1 개, 토마토 1개 라도 좋기 때문에,

직접 조리한 것을 먹는편이 고운 피부 만들기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생야채 · 더운야채 각각의 장점을 살리면서 밸런스 좋게,

많은 야채를 먹고 피부속으로부터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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