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 정보나눔공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숨겨있는 자아? 본문

내관심사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숨겨있는 자아?

포레스트모리 2016. 12. 1. 18:45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숨겨있는 자아?





몇분이면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심리tset!

바로 시작해볼까요!



당신은 절대로 아무에게도 보이고싶지 않은 비밀의 사진을

숨기기로 했습니다. 은닉장소는 어디일까요?



1.졸업 앨범 속


2.소파의 등받이


3.침대 매트 속


4.사진첩 뒷면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응답. 

(이것은 당신 마음속에 잠들어 있는 어!둠!을 알수있다네요)






1번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친구도 많아서 평소는 모두와 이야기도 잘하고 좋아합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상대의 불행을 바라는 반전이 숨어있다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2번을 선~택했다면


욕구불만에서 오는 그늘진 사고를 가진것같네요

애인이 있으면서 바람피울지도 모른다는 개방적사고도 함께..






3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평소 성실하고 열심히 하는 마음이 가장 크지만

마음속에서는 땡땡이 치고싶다, 라고 생각하는 타입일지도

매트는 쉬고싶다고 하는 상징적이라고 하네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4번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자존심이 높은 누구보다도 가장으로 있고 싶다고 생각!

자신이 라이벌로 보는 사람이 주위에 칭찬을 받으며

인정받고 있다고 생각이 들면 화가나거나 하는 솔직한면도!



심심풀이로 해보는 사람의 심ㄹl테스트 이지만

간혹은 마음을 달래주기도 위로를 받게 되기도 하는것이 test인것같아요.


신빙성이 있을지 어떨지는 확실치는 않지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기분 리프레쉬 삼아 

한번쯤 해보는것은 나~쁘지 않은것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