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 정보나눔공간

서인영이 입은 이자벨마랑 예쁜 블라우스 본문

내관심사

서인영이 입은 이자벨마랑 예쁜 블라우스

포레스트모리 2013. 5. 24. 01:13

서인영이 입은 이자벨마랑 예쁜 블라우스

 

 

 

 

 

좀전에 무릎팍도사에 서인영언니가 입고 나온 블라우스가 너무 예뻐서

찾아보니 이자벨마랑 블라우스 네요~~

 

 

 

 

하얀색상에 은은한 프린트가 단아해보이는 스타일의 블라우스였는데

항상 파격적인 의상만 선보이던 서인영씨 옷스타일을 바꿔 입으니 왠지 어색하면서도

이제는 이렇게 여성스러운옷이 훨씬 잘어울리는것 같아 보였어요 ㅋㅋ

 

이자벨마랑 블라우스 혹시 판매하고 있나 인터넷에 뒤져보니 블로그에서 공구?하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정확하게 판매하는곳은 아직 못찾았네요 ㅠ

 

 

 

 

 

 

 

 

네이버지식쇼핑 뒤지다가 제가 딱 좋아하는 시스루 스타일의

이자벨마랑 블라우스를 발견해서 가져와봤어요

 

 

 

 

 

지금 입으면 딱 좋을 살짝 짧은 7부 소매에 은근 나팔스타일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인데

 

가격이 77만원.. 쪼매만 저렴했어도 일단 질러도 이번달 지나서 질러야 겠네요 ..ㅠ

 

 

Comments